유니티 에디터에서 개발 중에 play mode를 꺼도
NullReferenceException: SerializedObject of SerializedProperty has been Disposed. 에러가 지속적으로 발생했다. 에러 스택을 유심히 살펴봐도 딱히 어디가 문제인지 찾을 수가 없었는데, play mode가 종료되었음에도 계속 발생하는 에러가 의심스러워 에디터를 껏다가 켜보니 아주 잘 실행되었다.
나 말고도 고통받은 사람이 많은 걸 보니 유니티의 고질적인 버그 중 하나인 것 같다.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, C#] unitywebrequest downloadProgress 값이 일정하게 증가하지 않는 경우 해결 (0) | 2024.02.15 |
---|---|
[Unity] Play mode에서만 material 색상 바꾸는법 (0) | 2024.01.30 |